종목진단 점수는 해당 종목의 우량주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드립니다.
10년 이상의 금융 빅데이터에서 우량주 발굴을 위해 22개 요인(Factor)을 종목별로 분석하고, 동종업종내 경쟁사와 비교합니다.
전체 81위, 상위 1%
(6,276개 평가기업 중)동일업종 3위, 상위 4%
(업종 Internet Content & Information)저평가 | < XXX.xx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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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저평가 | < XXX.xx |
고평가 | > XXX.xx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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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우고평가 | > XXX.xx |
2021년 10월 사명을 페이스북에서 메타로 변경했습니다. 메타는 모바일 기기, PC, 그리고 기타 서피스를 통해 연결하고 공유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.
본 회사의 제품 중에는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사람들을 연결, 공유, 발견, 그리고 소통할 수 있게 있게 해주는 페이스북, 사진, 동영상, 메세지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인 인스타그램, 플랫폼 및 디바이스를 거쳐 지인들, 가족, 그룹, 그리고 비즈니스와 연결해주는 메신저 앱인 페이스북 메신저, 그리고 개인과 비즈니스들이 비공개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하는 메신저 앱인 왓츠앱(WhatsApp) 등이 있습니다.
또한 하드웨어이자 소프트웨어 및 개발자 에코 시스템인 오큘러스(Oculus)를 제공하여, 유저들이 오큘러스의 가상 현실 제품을 통해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.
순매출은 광고공간(98.5%)과 기타(1.5%)로, 광고 수익이 대부분을 차지하며, 지역적으로는 미국과 캐나다(45.6%), 유럽(23.8%), 아시아/태평양(21.8%) 순으로 수익이 발생합니다.
2004 년에 설립되었으며, 본사는 캘리포니주의 멘로 파크에 있습니다.
미래성장성 |
별1별1별1별1별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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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위 44.42% |
사업독점력 |
별1별1별1별1별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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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위 0.02% |
재무안전성 |
별1별1별1별1별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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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위 0.02% |
수익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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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위 1.58% |
현금창출력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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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위 0.02% |
미래성장성이 매우 낮은 기업입니다. 과거뿐 아니라 미래에도 성장 가능성이 낮게 평가됩니다. 신제품 출시, 신규사업 진출, M&A 등으로 성장동력이 필요한 기업유형입니다. 향후 비지니스 모델에 대한 명확한 그림이 없다면 성장주 투자 검토 대상 기업으로는 부적절합니다. 미래성장성은 과거 실적과 향후 예상 실적을 추정해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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